8/20/2013

그대로 있어도 돼 - 슈프림팀 feat.Crush



지금이 나의 삶의 반의 반쯤
今が俺の人生の半分の半分くらい

어떠냐 묻는 말에 난 늘 하는 같은 대답뿐
どうだという質問に俺はいつもする同じ答えだけ

다를 것 없어 i'm good
変わることはない

마치 너무 당연하단 듯 변함없는 나의 꿈
まるでとても当たり前のように変わらない俺の夢

예전같이 아주 뜨거운 숨을 쉬지만
前みたいに熱い呼吸をするけど

그땐 이기려는 마음뿐이었지
その時は勝とうという気持ちだけだった

어렸던 나의 눈엔 너무 비싸 보인
幼かった俺のめにはとても高く見えた

행복은 그 여자 손목에서 빛나던 Christian Dior
幸せはあの女の手首で輝いていた

다 입고 있는 옷에 따라 성격이 변해
皆着ている服によって性格が変わる

그게 이 도시의 첫 느낌
それがこの町の第一印象

그때쯤 내가 목표로 삼은 건
あの頃俺が目標にしたこと

먹고 사는 짓 다음 단계의 모든 것
食っていけること次の段階の全てのこと

밤이 되면 난 다른 내일을 꿈꾸고
夜になれば俺は違う明日を夢見て

어제 같은 오늘을 봐 아침에 눈 뜨며
昨日と同じ今日を見る朝目を開けながら

그대로인 듯 조금씩 움직여
そのままのような少しずつ動いて

성공의 바로 밑 어디쯤 현재 나의 주소
成功のすぐ下のどこか今の俺の住所


다 괜찮아 보여 이 길에 서있어 whatever
全て大丈夫みたいだこの道に立っている

니가 있는 곳에 그대로 있어도 돼
お前がいる所にそのままいればいい

잠시 어두워져도 불안해 하지마 whatever
少しだけ暗くなっても不安にならないで

날 믿어도 돼 그대로 있어도 돼
俺を信じればいいそのままいればいい


성공과 실패의 한 뼘 사이가 현재 나의 주소
成功と失敗のわずかな間が今の俺の住所

그 둘의 첫 글자, 성실이 내 돈의 출처
その2つの最初の文字誠実が俺の金の出所

3억짜리 집, 크레딧 카드는 purple swag
3億円の家クレジットカードは

외제차는 없어도 두 발엔 항상 lebron x
外車はなくても2つの足はいつも

뛸 준비가 됐지 errday
走る準備ができている

일한만큼 놀고 놀만큼 벌 땐
働いただけ遊んで遊んだだけ儲ける時は

자존심을 안 팔아도 언제나 흑자인
プライドを売らなくてもいつも黒地

나의 포지션 지켜낼게 끝까이
俺のポジション守ってやる最後まで

해가 뜨고 나서야 난 잠에 들어
日が昇ってから俺は眠りにつく

대신 내 꿈 속은 하나도 안 어두워
代わりに俺の夢の中は一つも暗くない

기회란 놈도 잠이 없지 내 방을 노크해
チャンスという奴も眠ることはない俺の部屋をノックする

기다려봐 좀만 더 자고 널 잡아볼게
待っててもう少しだけ寝てからお前を捕まえるから

앞자리수가 '3'이 됐지만 난 forever 'young'
前の数が'3'になったけど俺は

가끔 이런 삶도 내게는 과분해 보여
時々こんな人生も俺にはもったいなく見える

멍 때리고 돈 뺏기던 공백기는 끝난지 오래
ぼーっとしていて金をすられていた空白期が終わってからもう長い

이젠 매일이 내겐 comeback season
今は毎日が俺にとって


다 괜찮아 보여 이 길에 서있어 whatever
全て大丈夫みたいだこの道に立っている

니가 있는 곳에 그대로 있어도 돼
お前がいる所にそのままいればいい

잠시 어두워져도 불안해 하지마 whatever
少しだけ暗くなっても不安にならないで

날 믿어도 돼 그대로 있어도 돼
俺を信じればいいそのままいればいい


새로운 아침이 지나 기분 좋은 밤이야
新しい朝が過ぎて気分の良い夜だ

고생들 했어 다들 잔 비워
ご苦労様皆グラスを空けよう

한 여름의 낮 같던 나의 맘
真夏の昼のようだった俺の心

식어버린 게 아냐 쉬고 있는 거야 마음 놔
冷めたんじゃない休んでいるんだ安心して

stay cool, 어느 곳에 있든
どこにいても

stay cool, 어느 곳에 있든
どこにいても

stay cool, 어느 곳에 있든
どこにいても

잘하고 있는 거야 이대로만 해 내일도
上手くやってるんだこのままやる明日も


많은 길을 돌아왔고
たくさんの道を回ってきて

첨으로 다시 돌아갈 수도 없지만
始まりにまた戻ることもできないけど

끝이 어딘지 몰라도 난 괜찮다고 느껴
終わりがどこなのか分からなくても俺は大丈夫だと感じる

언제나 just sit back relax & take notes
いつでも

sit back relax & take notes

sit back relax & take notes

sit back, sit back

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