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/17/2013

벌써 일년 - 브라운아이즈



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괜찮아져
初めてだからそうなんだ何日か後には平気になる

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
そんな想いだけでもう1年が

너와 만든 기념일마다 슬픔은 나를 찾아와
お前と作った記念日の度に悲しみが俺に襲ってくる


처음 사랑 고백하며 설렌 수줍음과
初めて告白してときめいた恥ずかしさと

우리 처음 만난 날 지나가고
俺らが初めて会った日が過ぎていって

너의 생일에 눈물의 케익 촛불 켜고서 축하해
お前の誕生日に涙のケーキろうそくをつけておめでとう


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

벌써 일년이 지났지만
もう1年が過ぎたけど

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
1年後もそのまた1年後もお前を待ってる


너무 보고싶어 돌아와줘 말 못했어
会いたい戻ってきてと言えなかった

널 보는 따뜻한 그의 눈빛과
お前を見る温かいそいつの眼差しと

니 왼손에 껴진 반지보다 빛난 니 얼굴 때문에
お前の左手にはまっていた指輪より輝いてたお前の顔のせいで


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

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
もう一度スタートしたお前を分かっていながら

이젠 나 없이 추억을 만드는 너라는걸
もう俺がいない思い出を作るお前だということを


내가 기억하는 추억은 언제나
俺が覚えている思い出はいつも

지난 웃음과 얘기와 바램들
昔の笑顔と話と希望達

또 새로 만들 추억은 하나뿐
また新しく作る思い出は一つだけ

내 기다림과 눈물속 너일뿐
俺が待っていることと涙の中のお前だけ

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